Shop in Forêt
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원장의 30년의 열정과 감성의 문화공간,
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가격대의 소품, 가구, 도자기 밑 뷰티 제품을 판매하며, 국내와 해외에서 만나기 쉽지 않았던 새로운 브랜드 상품들로 가득 찬 시즌별 팝업스토어이다.
SHOP in Foret
- 샵인포레 SHOP in Foret.
수많은 스타들과 함께해온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.
청담동에 위치한 이경민포레 1층이 새로운 복합공간으로 재탄생된다.
지난 9월11일에 이 공간의 첫번째 전시 ‘forward 30’을 통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의 30년, 그녀가 펼쳐왔던 작업들을 재해석하여 젊은 작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품들로 아카이브 전시회를 선보인 바 있었다.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메이크업 아트의 회화적 기법을 보여주었고 아카이브 전시가 뻔한 과거의 향수만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아니라 미래지향적인 방향을 제시하였다는 반응을 보이면서 이경민포레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. 첫 번째 전시를 성황리에 마친 이 공간은 10월 2일부터는 갤러리 전시와 다양한 아트, 라이프 스타일 제품 그리고 F & B 까지 프라이빗하고도 개성 넘치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본격적으로 운영된다.
서양학과출신의 이경민원장의 철학과 감성이 녹아든 샵인포레는 갤러리와 편집샵이 함께 운영되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활동중인 신진 작가들에게 전시공간을 제공하여 재미있고 독특한 프로젝트 워크를 함께 할 예정이다. 예술이라는 커다란 주제를 일상생활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개념의 문화 컨텐츠도 소개할 계획이다.
다른브랜드보기
Portfolio with an id of "foret_brand_all" is not defined.